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컨텐츠 리뷰

뜬뜬 실비집 유튜브채널 편안한 방송 기대 유망주 남창희

안테나의 유튜브채널 핑계고를 통해서 떠오르는 유망주 남창희의 단독 컨텐츠가 만들어졌습니다.

수란은 핑계고를 통해 이미 의외의 요리실력을 인정받은 남창희의 수요가 더 없었던 실비집은 의외의 호평을 받으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23년째 기대 유망주 남창희의 대표작 핑계고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의 '스타 스쿨 인천동산고편'을 통해 이름을 알리게된 남창희는 23년동안 꾸준히 방송생활을 해왔지만 이렇다할 인기나 대표작이 없었습니다.

유재석이 떠들어 재끼고 싶어서 만든 유튜브채널 핑계고에서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란은 핑계고가 만들어낸 실비집 컨텐츠

이동욱, 조세호, 남창희가 함께 출연했던 설 연휴는 핑계고에서 토크도중 아침에 수란을 먹는다는 남창희의 말에서 시작된 수란은 핑계고는 수요 없는 공급이라는 우스운 말로 시작 되었지만 막상 편안한 토크와 남창희의 의외의 살림실력과 요리솜씨로 많은 분들이 '나 수란 보고싶었네?' 라는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수란을 시작으로 다음 번에는 재료를 가져가서 먹고 싶은걸 만들어 주는 실비집 느낌으로 해보면 어떨까? 라는 우스갯 소리에 '그건 수요가 더 없겠다' 라며 웃어 넘겼던 것을 뜬뜬 제작진은 놓치지 않고 새로운 컨텐츠로 만들어 냈습니다.

 

실비집  EP.1 의외의 편안하고 재미있는 영상

출처:유튜브채널 뜬뜬  DdeunDdeun
출처:유튜브채널 뜬뜬  DdeunDdeun

실비집의 첫번째 에피소드 초대손님은 핑계고 제작진이였습니다.

시작부터 인자한 실비집 사장님 남창희의 밝은 미소로 시청자의 기분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핑계고는 떠들어 재끼는 정신없는 컨텐츠라면 실비집은 정말 잔잔하게 흘러가는 자연스러운 대화로 귀를 편안하게 해주는 방송입니다.

역시나 의외의 면모를 많이 보여주는 남창희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으며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남창희와 제작진의 조곤조곤한 말투가 힐링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출처:유튜브채널 뜬뜬  DdeunDdeun
출처:유튜브채널 뜬뜬  DdeunDdeun
출처:유튜브채널 뜬뜬  DdeunDdeun

또한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하는 남창희의 태도와 즐겁고 기쁘게 먹는 제작진의 모습이 요즘 자극적인것으로 가득찬 방송컨텐츠로 알게 모르게 피로감을 느꼈던 구독자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첫번째 음식인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플레이팅 했던 접시는 뜬뜬 남창희 실비집 접시로 해서 인기리에 판매중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비집  EP1. 조회수 댓글수 댓글반응

실비집의 첫번째 에피소드 조회수는 현재 기준 104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7천개의 댓글이 달려있어 폭발적인 반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핑계고의 조회수에 비해서는 높지 않은 조회수 이지만 댓글수는 핑계고의 왠만한 인기 영상보다 훨씬 높은 수준으로 그만큼 실비집 컨텐츠를 반기고 남창희를 응원하는 댓글이 많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 대부분이 남창희에 대한 칭찬과 제작진과의 케미로 편안하게 잘 보았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저 또한 해당 영상을 보며 느꼈던 것을 댓글에서 그대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에피소드 두번째의 손님이 누가 될지가 매우 기대되는 상황에서 빠른 업로드를 기대하겠습니다.

더이상 수요없는 공급이 아닌 공급보다 수요가 더 커진 상황에 뜬뜬 연말 시상식에서 남창희님이 어떤 상을 받게 될지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